Mohon tunggu...
yudha saputra
yudha saputra Mohon Tunggu... -

awesome

Selanjutnya

Tutup

Catatan

유다가 일기 책을

20 April 2012   05:59 Diperbarui: 25 Juni 2015   06:23 45
+
Laporkan Konten
Laporkan Akun
Kompasiana adalah platform blog. Konten ini menjadi tanggung jawab bloger dan tidak mewakili pandangan redaksi Kompas.
Lihat foto
Bagikan ide kreativitasmu dalam bentuk konten di Kompasiana | Sumber gambar: Freepik


일요일

오늘은 비가많이 왔어요게획도 없었어요감기에 걸렸어요 그래서 목이 많이 아팠어요갑자기오후에 내 카드 잃어버린았어요나 는 방에 찾았어요결국엔 없었어요아아아악어똫하지카드 없으면 돈을 못찾아요오호기억 않나언제 슈퍼마켓에 갔어요과일 과 간식을 샀어요그다음에 난 슈퍼마켓에 갔어요찾아다내 카드 찾았어요기뻤어요.


월요일

이월요일이 너무 재미있었어요그리고시부터 오후시 까지 다람쥐 쳈바퀴 돌듯 살고 있어오후에 30 분에 박람회에 갔어요좋은 책을 많이 팔아고 20% 부터 70% 까지 할인했어요왜나면 내 취미가 책을 읽어고 4권을 샀어요이책을 내 돈을 사지 않았요엄마 의 돈이 이예요엄마가 나를 지원해줬어요.


활요일

오늘은 인도네시아의 국경일이예요석가 탄신일그리고 내 경우에는 국경일 인나 부통일 인나 똑같아요그냥 오늘은 게획이 하숙집에서 책을 읽었어요왜나면 어제가 책을 많이 팔았어요그리고 오랜동안 책을 읽지 않아요진한 토요일에 수업이 없었어서 그다음에 4 30분 에 한국어 수업이 출석했어요


수요일

어전에 앙콧을 탔어요그래서 돈이 없었어요혹시 방에 돈을 놔두었어요오호카드 있었어요운전자가 말을 했어요“ 아저씨 내 돈을 방에 떠났어서 ATM 갈거예요괜잔아요?” 그운전자가 대답했어요“ 네괜잔아요”그다음에 ATM 갔어요난 학교 에서 갔어요추천장을 받았어요.

HALAMAN :
  1. 1
  2. 2
Mohon tunggu...

Lihat Catatan Selengkapnya
Beri Komentar
Berkomentarlah secara bijaksana dan bertanggung jawab. Komentar sepenuhnya menjadi tanggung jawab komentator seperti diatur dalam UU ITE

Belum ada komentar. Jadilah yang pertama untuk memberikan komentar!
LAPORKAN KONTEN
Alasan
Laporkan Konten
Laporkan Akun